가수 효린의 솔로 가수로서 컴백이 5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달 31일 오후 11시 59분 효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6일 발매 예정인 싱글 3연작 ‘SET UP TIME’ 1st 프로젝트 타이틀곡 ‘내일할래’의 인터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힘들 걸 알았고 힘들었고 쉽지 않지만 잘 견뎌내 보고 싶어요”라는 글로 시작되는 해당 영상에서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씨스타 활동을 끝내고 홀로서기에 나선 계기를 묻는 질문에 잠시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효린의 모습이 비춰진다.

효린은 인터뷰에서 “잘 되고 싶어서 나온 게 아니다. 잘 되고 싶었으면 나왔으면 안 됐죠. 더 잘해지고 싶어서. 계속 배우고 노력하고. 머리가 터질 것 같지만”이라고 홀로서기를 결단한 이유를 전했다.

실제로 해당 장면은 본격적인 솔로 컴백을 앞둔 효린이 한 인터뷰 자리에서 해당 질문을 받고 고민을 하던 중 어렵게 꺼낸 얘기의 일부분이다. 그간 대중에게 좀처럼 꺼내지 않았던 효린의 진솔한 속마음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이와 관련해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는 “실제 이 장면은 본격적인 솔로 컴백을 앞둔 효린이 한 인터뷰 자리에서 해당 질문을 받고 고민을 하던 중 어렵게 꺼낸 얘기의 일부분이다”고 밝혔다.

효린의 싱글 3연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