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 MBC 아나운서가 생방송 중 원피스 뒷지퍼를 열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22일 임현주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중인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오늘도 ‘생방송 오늘 아침’. 이제 원피스는 끼어서 뒤 지퍼를 거의 1/3쯤 열고 한다”라고 숨겨진 비밀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임현주 아나운서는 회색 반소매 원피스를 입고 방송을 진행하고 있었다.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든 임현주 아나운서는 임신으로 인한 신체 변화 때문에 지퍼를 열 수밖에 없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시간이 지나면 이 순간들이 더 소중하게 느껴질 것 같은 미래적 시점에서”라고 덧붙였다.

임현주 아나운서의 깜짝 고백에 누리꾼들은 “이런 거 커밍하는 아나운서가 어딨어요” “옷이 너무 잘 어울려서 몰랐네요” “오늘 아침에 방송 보면서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비밀이” “소중한 생명이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기쁨의 뒤 지퍼 오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지난해 10월 다니엘 튜더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밸런타인데이인 올해 2월 14일 혼인신고를 마쳤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서울대 산업공학과 출신으로 2011년 JTBC를 거쳐 2013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