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넷 아빠 웨인 루니 ‘또’ 불륜설…사생활 사진 유출

아들넷 아빠 웨인 루니 ‘또’ 불륜설…사생활 사진 유출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1-07-29 13:34
업데이트 2021-07-29 13: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패밀리맨 이미지 산산조각
영국 경찰, 사진 유초 수사

웨인 루니. 서울신문 DB
웨인 루니. 서울신문 DB
이미지 확대
지난 1일 새벽 음주운전으로 기소된 전직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 주장 웨인 루니가 18일(현지시간) 영국 스톡포트 법원을 나서고 있다. 이날 법원의 유죄 판결로 루니는 2년간 면허 정지와 100시간 봉사활동 처분을 받았다.  AP 연합뉴스
지난 1일 새벽 음주운전으로 기소된 전직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 주장 웨인 루니가 18일(현지시간) 영국 스톡포트 법원을 나서고 있다. 이날 법원의 유죄 판결로 루니는 2년간 면허 정지와 100시간 봉사활동 처분을 받았다.
AP 연합뉴스
잉글랜드 축구스타 웨인 루니가 또 불륜설에 휘말렸다. 루니는 사생활 사진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에게 막대한 돈을 지불했고, 영국 경찰은 사진 유포와 관련해 수사에 나섰다.

29일 영국 일간 더 선 등 외신을 종합하면 웨인 루니는 최근 자신과 파티를 하고 몰래 사진을 찍은 여성들에게 100만 파운드, 한화로 약 16억원을 지급하고 해당 사진의 저작권을 얻었다.

루니와 함께 사진을 찍은 모델들은 나이트클럽에서 루니를 만나 파티를 즐겼고, 술에 취한 루니의 모습을 동의없이 촬영했다. 이 여성들은 “파장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자신들이 사진을 유포한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대표적인 선수였고, 더비 카운티 FC 감독을 맡고 있는 웨인 루니는 아이 넷을 둔 유부남이다. 한 때 패밀리맨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계속된 불륜 의혹으로 이러한 이미지는 산산조각났다.

루니는 아내인 콜린 루니가 임신 중일때 매춘부와 밀회를 즐겨 이혼 위기가 있었고, 2019년에도 나이트클럽에서 여성들과 시간을 보낸 것이 알려졌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