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 버스와 충돌 사고

스윗소로우 , 버스와 충돌 사고

입력 2012-10-27 00:00
수정 2012-10-2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송우진.김영우 입원치료...매니저 중상

스윗소로우 송우진(왼쪽에서 두 번째)-김영우(왼쪽에서 세 번째)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젬컬쳐스 제공
스윗소로우 송우진(왼쪽에서 두 번째)-김영우(왼쪽에서 세 번째)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젬컬쳐스 제공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의 송우진·김영우가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소속사 젬컬처스가 26일 밝혔다.

두 사람은 이날 오전 1시쯤 매니저가 운전하는 차량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의 한 사거리에서 버스와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소속사는 “멤버들이 탄 차량이 좌회전 하려는 순간 직진하던 버스와 부딪혔다.”면서 “정확한 사고 원인은 경찰 조사가 끝나야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 사고로 송우진은 왼쪽 눈썹 윗부분에 열상을 입어 봉합 수술을 받았으며 김영우는 외상은 없지만 목과 골반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고 차량을 운전했던 매니저는 척추에 금이 가는 중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현재 멤버 두명이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 일주일 가량은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라는 의료진의 조언에 따라 스케줄을 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윗소로우는 현재 MBC 라디오(FM4U) ‘오후의 발견, 스윗소로우입니다(매일 오후 4시)’를 진행 중이며, KBS 2TV ‘불후의 명곡 2’에도 고정 출연하고 있다.

두 멤버의 부상에 따라 이 날 ‘오후의 발견, 스윗소로우입니다’는 인호진, 성진환 등 나머지 멤버들이 진행했다.

소속사는 “오늘 밤 녹화 예정인 케이블 채널 MBC뮤직의 ‘하하의 19TV 하극상’에도 인호진, 성진환만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