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러스]

[라이프플러스]

입력 2010-07-03 00:00
수정 2010-07-03 00: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몽벨 한국지형 맞춤 등산화 3종 출시

일본 최고의 야외활동 브랜드 ‘몽벨’은 한국 지형에 최적화된 ‘트랙스 등산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접지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트랙스(TRAX) 고무를 밑창소재로 사용해 여름철 진흙 길은 물론 암벽이나 모래 위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13만~15만원.

EXR 10돌 캐릭터브랜드 ‘러브스 뿌까’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EXR는 10주년을 맞은 토종 캐릭터 브랜드 뿌까와 함께 새 브랜드 ‘EXR 러브스 뿌까’를 선보인다. 오는 7일 협약식을 체결하는 두 브랜드는 20대를 겨냥한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듀 11일까지 다이아몬드 할인판매

창립 21주년을 맞은 국내 최초의 보석 브랜드 골든듀는 2~11일 ‘다이아몬드 특별기획’을 통해 1캐럿 이상 다이아몬드는 5%, 0.5캐럿대 다이아몬드는 10% 할인 판매한다. 7~11일은 구매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준다. (02)3415-5734.
2010-07-03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