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분양시장서 미래가치로 주목, ‘청당메이루즈’ 관심단지로 급 부상

천안 분양시장서 미래가치로 주목, ‘청당메이루즈’ 관심단지로 급 부상

김태이 기자
입력 2015-11-12 14:26
수정 2015-11-12 14: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 2018년 1월 입주

‘청당메이루즈’는 충남 천안시 청당동 37-1번지 일대에 지하 1층, 지상 26층 15개동, 전용면적 72㎡, 84㎡ 총 1,105가구로 지어진다. 단지 바로 옆 천안생활체육공원은 물론 청수행정타운이 가까이 있어 살기 좋은 곳이며, 거기다 LG생활건강 퓨처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 개발호재와 전용면적 72㎡의 높은 희소가치로 향후 시세차익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연일 끊이지 않고 있으며이러한 개발 호재로 인한 신흥 세력의 인구유입예정으로 천안아파트도 전세가가 많이 상승세를 보여 분양을 받으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현재 천안에서 분양중인 성성푸르지오,천안시티자이,용곡동일하이빌, 쌍용코오롱등 일반아파트와 천안지역주택조합아파트 성성동일하이빌, 두정아이시티,청수고려개발이편한세상, 신부코오롱하늘채,풍세자이,청당한양수자인, 청당대우이안에 비해 ‘청당메이루즈’가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관리비 절감 시스템과 2중 안전 시스템을 특화한 단지라는 것이다. 가로등, 유도등, 엘리베이터 등 아파트 옥상에 자체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태양집광판을 설치하고, 각 세대별 창호는 단열성능과 열 차단효과는 물론 방풍, 방한, 방음이 뛰어난 로이유리로 시공됨은 물론 열병합시스템의 지역난방을 적용하여 관리비 절감을 실현한다. 또한, 범죄의 가능성을 사전에 예방하는 환경을 설계,사각지대가 없는 CCTV 즉 셉테드(CPTED) 인증절차가 진행 중에 있으며, 전문적이며 믿을 수 있는 외주 보안업체의 경비로 입주민이 24시간 걱정없이 생활할 수 있는 2중 안전 시스템을 특화한 단지를 조성한다.

‘청당메이루즈’는 전세대 확장형 평면설계 및 팬트리 등의 넉넉한 수납아이템으로 더욱 더 넓은 생활공간을 누리게 된다. 세대별 3.5베이~4베이까지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은 설계 덕분에 한층더 관심을 끌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교육, 교통, 자연,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2년전 분양가를 책정 높은 미래가치의 뛰어난 입지조건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이 마감 되기도 전에 일부세대에 대해서는 인근 부동산에 프리미엄이 형성된 매물이 거래 되기도 한다.”며 “이에 모델하우스에는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도 많다”고 전했다.

현재 청당 메이루즈는 청약후 청약 포기세대와 회사 보유분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진행하고 있어 청약때 놓친 기회를 다시한번 잡아볼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좀더 발빠른 움직임이 필요할거라고 예측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마련하였다. 문의 041-415-1570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