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강재준이 두 달 남짓 기간 동안 20㎏에 가까운 체중을 줄였다. 유튜브 캡처
개그맨 강재준이 두 달 남짓 기간 동안 20㎏에 가까운 체중을 줄였다. 유튜브 캡처
개그맨 강재준이 두 달 남짓 기간 동안 20㎏에 가까운 체중을 줄였다.

강재준은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유TV’를 통해 게재한 영상 ‘다이어트 10주 만에 되찾은 건강’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다.

강재준은 “좋은 소식이 있다, 6개월에 한번씩 초음파, 혈액검사를 하는데 혈압이 처음으로 정상이 됐다. 의사 선생님도 놀라면서 잘했다고 하셨다. 적정 체중으로 돌아가면 지방간도 좋아지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이어트 70일차에 체중이 89.2㎏가 된 모습도 공개했다. 체중이 108㎏이던 그가 약 19㎏를 덜어낸 것이다. 강재준은 “목표 몸무게까지 6㎏가 남았다”라고 덧붙였다.

강재준은 이어 “의사 선생님도 되게 놀라시면서 잘했다고 칭찬해주셨다”며 “체중을 떠나, 체지방량을 줄이고 적정 체중으로 돌아가면 혈압도 혈압이고 지방간이라든가 완전히 탈피하게 될 것 같다. 그게 제 목적”이라고 다짐했다. 아내 이은형 역시 그런 강재준을 응원했다.

이어 홈트레이닝을 하는 강재준의 모습으로 화면이 전환됐다. 그는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두 달 정도가 됐다. 어느 정도 몸도 균형적으로 변해가고 있고, 뱃살에 붙어있는 지방을 걷어내려면 복근이랑 열심히 해야할 것 같다”며 “계속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데 다이어트 목표 기간이 4개월 정도 남았다. 위기가 올 것이지만 할 수 있는 한에서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해 향후 다이어트 성공을 기대케 했다.

또 강재준은 “친한 전문가 친구들도 있다. 찾아가서 도움도 받고 노하우나 식단, 운동 방법도 배워볼까 한다. 지금 슬슬 강도도 올리고 시작을 해야할 것 같다”며 “두 번째 고강도 운동을 생각하고 있고 여러분에게 공개될 운동 방법도 있다. 파이팅해보겠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강재준은 스케줄 중간중간에도 러닝을 하는가 하면, 등산에 나서기도 했다.

한편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 출신인 강재준은 SBS TV ‘웃찾사’ 등에 출연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