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생산자단체인 전국한우협회와 GS리테일이 한우 신선·가공식품 개발 및 유통 등 공동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우), GS리테일 김종수 본부장(좌). 사진제공=전국한우협회
한우협회와 GS리테일 간 이번 협약으로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인 GS THE FRESH를 통해 한우가 소비자 곁에 한층 더 가까워질 전망이다. 전국한우협회와 GS리테일이 콜라보한 ‘한우먹는날 한우양곰탕’은 오는 22일부터 GS리테일 유통망을 통해 GS편의점 6,500개 점포에서 4만개 한정, 출시기념 1+1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협약식에서 GS리테일 김종수 본부장(전무)은 “국내 축산 농가와의 협업을 고심해 왔는데 축산농가 대표인 한우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큰 의미가 있다”며 “마침 GS리테일 허연수 대표도 소띠인데 신축년 새해 양측의 좋은 출발을 위한 최고의 조합이 될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표했다.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은 “GS25는 국내 최고의 토종 브랜드로 한우 생산자 대표인 한우협회와 함께하는 협업은 매우 의미가 크다”며 “한우를 활용한 다양한 식품이 소비자들의 삶의 지근거리까지 신선하고 안전하게 공급되어 한우고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는 새로운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전국한우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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