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콘텐츠상 수상

달성군,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콘텐츠상 수상

한찬규 기자
입력 2021-06-29 16:02
업데이트 2021-06-29 16: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구 달성군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1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달성군 대표관광지와 특산품 등을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해 최우수 콘텐츠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는 ㈜코트파 주관으로 지자체와 관광업체 등 200여 개 기관·단체가 참여하여 약 300부스를 통해 진행해 각 지역별 우수관광정보를 소개하고 대표관광지 및 관광상품 등을 홍보하며 다양한 참여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달성군은 지역특색을 살린 독특한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대표 관광지 소개 및 관광특산품 등을 홍보했으며,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기념품 및 관광지도 등 홍보물을 배부하고 관광지 안내 설명 등 쉽고 재미있는 홍보활동을 펼쳤다.

달성군은 탁월한 홍보 활동 및 콘텐츠 등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해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 행사를 뽐내주어 최우수 콘텐츠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20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 홍보관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여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달성군 관광지를 널리 알리게 되었고, 최우수 콘텐츠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담은 박람회를 가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한찬규 기자 cgha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