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프렙 학원, SAT ACT 여름 기숙캠프 6월 오픈

인터프렙 학원, SAT ACT 여름 기숙캠프 6월 오픈

입력 2017-04-14 18:00
업데이트 2017-04-14 18: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여름방학기간이 매우 중요하다. 이 기간을 어덯게 활용하는가가 학교의 선택이나 입학에 커다란 영향을 주게 된다. 입학정보나 입시를 준비하는 데 여름특강을 이용하는 학생이 많은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SAT·ACT 전문학원 인터프렙이 오는 5월부터 여름특강을 개설한다.

이번 SAT ACT 시험대비 여름특강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정규·실전반과 밀착관리형 캠프로 구분되어 진행되며, 수강생들은 자신의 성적이나 학습방식 등을 고려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정규·실전반은 5월 22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개강해 8월까지 이어지며, 6월 12일부터 시작하는 밀착관리형 캠프는 최대 10주 동안 수강 가능하다.

밀착관리형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신사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숙박하며 수강하게 된다. 학생 네 명당 한 명의 담당 TA를 배정해 집중적이고 세심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밀착관리형 캠프에서는 SAT, ACT 기본 수업 이외에도 학생들의 필요에 따라 AP, SAT2 등의 심화과정 강의 역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총 3회의 1:1 대학 컨설팅과 수업 관련 컨설팅도 제공한다.

강의 프로그램 등 상세한 상담은 인터프렙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