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2017학년도 동계 NCS기반 교원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2017학년도 동계 NCS기반 교원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입력 2017-12-22 16:28
수정 2017-12-22 16: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2017학년도 동계 NCS기반 교원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 제공=동아방송예술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2017학년도 동계 NCS기반 교원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 제공=동아방송예술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2017학년도 동계 NCS기반 교원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21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양평에 있는 블룸비스타 리조트에서 개최된 이번 워크숍에는 최용혁 총장과 함께 80여명의 교원들이 참석해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의 NCS기반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 평가체제 등을 점검하고 사례발표 및 자체평가의 시간을 가졌다.

최용혁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내실 있고 체계적인 NCS기반 교육과정의 개발과 운영에 대한 감사를 표하면서 “대학의 경영과 교육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일계지손(日計之損)이나 연계지익(年計之益)이 되는 지혜를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워크숍의 진행을 맡은 이수현 NCS운영센터 소장(창의융합교양학부 교수)은 “지난 한 해 동안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운영해온 NCS기반 교육과정 전반에 대한 검토와 교육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해 제기된 문제점들의 개선방안 등을 논의했다”며 “이를 2018학년도 NCS기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에 반영하고, 전체학과를 대상으로 NCS를 기반으로 하는 창의융합 교육과정을 확대, 발전시켜 나갈 방향을 모색하고자 이번 워크숍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