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크스부르크 홈페이지, 지동원 임대 공식 발표

아우크스부르크 홈페이지, 지동원 임대 공식 발표

입력 2013-01-02 00:00
수정 2013-01-02 09: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독일 프로축구 아우크스부르크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뛴 지동원(선덜랜드)의 임대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지동원
지동원
아우크스부르크는 1일(현지시간) 구단 홈페이지에 “프리미어리그의 선덜랜드에서 공격수 지동원을 임대 영입했다”며 “(지동원이) 메디컬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아우크스부르크의 일원이 됐다”고 밝혔다.

아우크스부르크는 선덜랜드와의 계약에 따라 자세한 임대 조건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구자철과 지동원이 함께 뛰게 됐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두 선수가 2012 런던올림픽에서 함께 동메달을 일궈냈다고 소개했다.

아우크스부르크의 슈테판 로이터 사무국장은 “지동원은 공격 부문 어느 곳에나 기용할 수 있는 자원”이라며 “아우크스부르크가 후반기 리그를 준비하는 데 완벽하게 들어맞는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친하지 않은 직장동료의 축의금 얼마가 적당한가?
결혼시즌을 맞이해 여기저기서 결혼소식이 들려온다. 그런데 축의금 봉투에 넣는 금액이 항상 고민이다. 최근 한 여론조사에 의하면 직장동료의 축의금으로 10만원이 가장 적절하다는 의견이 가장 높았다. 그러면 교류가 많지 않고 친하지 않은 직장동료에게 여러분은 얼마를 부조할 것인가요?
1. 10만원
2. 5만원
3. 3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