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캘러웨이 슬라이스 잡아주는 빅버사 라인업 2023년형 출시

캘러웨이 슬라이스 잡아주는 빅버사 라인업 2023년형 출시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3-06-22 15:51
업데이트 2023-06-22 15: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드라이버 헤드 무게중심 낮춰 직진성 강화

이미지 확대
빅버사
빅버사 캘러웨이코리아 제공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2023년형 빅버사와 여성용 클럽 빅버사 레바 풀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빅버사는 슬라이스가 나는 골퍼들의 갈증을 풀어줄 ‘해결사’ 클럽으로 불린다. 빅버사 레바는 여성 골퍼를 위해 특별 디자인이 적용됐다.

빅버사는 캘러웨이에서 가장 다루기 편한 라인업으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까지 출시됐다. 드라이버는 헤드의 무게중심이 낮고 전방에 위치해 높은 직진성과 최적의 발사각, 슬라이스 없이 긴 비거리 모두를 실현한다. 페어웨이 우드는 관용성이 높은 빅버사 헤드 형태를 적용해 최적의 탄도와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또 짧은 샤프트 길이로 정확한 임팩트를 제공한다.

하이브리드에는 텅스텐 무게 추가 더해져 높은 관용성과 탄도를 제공한다. 또 더 향상된 오프셋이 슬라이스와 스핀을 줄여 스트레이트 구질과 비거리를 모두 잡았다. 아이언은 비켜 맞은 샷에서도 비거리 손실을 줄이도록 설계됐고, 인공지능(A·I)가 설계한 고강도 페이스컵이 볼 스피드를 최적화했다. 정밀하게 배치된 텅스텐 웨이트는 런치앵글과 컨트롤을 향상시켜준다.
이미지 확대
빅버사레바
빅버사레바
여성용인 빅버사 레바는 로프트 각도, 스윙웨이트, 샤프트 강도 및 XL 페이스까지 여성에 맞춰 특화 설계가 접목됐다. 레바 패밀리 역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드라이버는 높은 관용성과 최대 비거리를 원하는 여성에게 적합하다. XL 페이스는 넓은 스윗 스폿이 특징이다.

페어웨이 우드는 높은 관용성을 요구하는 여성 골퍼에게 적합하다. 샬로우 형태의 오버사이즈 헤드는 어드레스 시 자신감을 높여주고 보다 짧아진 샤프트는 일정한 임팩트로 향상된 탄도와 비거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이브리드는 버사 레바 쉐입으로 놀라운 관용성을 자랑하며, 정밀하게 배치된 텅스텐 웨이팅 기술로 최적의 탄도를 제공한다. A·I가 디자인한 제일브레이크 베트윙 기술은 헤드를 보다 안정화하고, 반발력을 끌어올려 페이스 전체에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아이언은 여성 골퍼들이 선호하는 로프트, 스윙웨이트, 샤프트 강도, 텅스텐 웨이트까지 갖춰 높은 관용성과 비거리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2023년형 빅버사와 빅버사 레바의 출시로 골퍼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슬라이스 구질로 고민을 가진 골퍼들은 업그레이드된 빅버사와 빅버사 레바로 슬라이스를 극복하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