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젝시오 콰이어트 럭셔리 아이템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젝시오 콰이어트 럭셔리 아이템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3-06-28 16:14
업데이트 2023-06-28 16: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던롭코리아 제공
던롭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콰이어트 럭셔리 아이템 ‘프리미엄 컬렉션’을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최근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콰이어트 럭셔리 콘셉트의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은 브랜드 로고나 심벌이 크게 드러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드러내지 않는 절제된 디자인과 심플함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러 역시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으로 간결하면서도 심플하다. 대신 테일러링 슈트처럼 제품의 실루엣과 마감을 꼼꼼하게 처리하고 부자재 또한 최고급 제품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여성 제품은 캐리온백, 스탠드백, 쿼터백과 보스턴백, 그리고 모자와 토트백, 볼파우치 등 10가지다. 남성 제품의 경우 스탠드백과 보스턴백, 토트백과 클러치백, 모자 등 5가지로 구성됐다.

젝시오 관계자는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의 또 다른 장점은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는 것이다”면서 “단순하고 고급스러운 토트백이나 클러치는 일상복과도 편안하게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퍼플핀을 비롯해 주요 프리미엄 골프샵과 골프장,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수량 한정으로 판매된다.

김동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