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와 세 번째 만남… 협업으로 남성 골퍼 공략

‘존스’와 세 번째 만남… 협업으로 남성 골퍼 공략

한준규 기자
입력 2023-09-22 00:53
수정 2023-09-22 00: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왁 ‘Jones by WAAC’

이미지 확대
‘왁’(WAAC)과 ‘존스’(JONES)가 세 번째 협업을 전개하며 선보인 ‘존스 바이 왁’(Jones by WAAC) 상품. 왁 제공
‘왁’(WAAC)과 ‘존스’(JONES)가 세 번째 협업을 전개하며 선보인 ‘존스 바이 왁’(Jones by WAAC) 상품.
왁 제공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세 번째 협업을 전개하며 남성 골퍼들을 유혹하고 있다.

왁과 존스, 두 브랜드가 협업을 시작했던 2022년 7월과 비교했을 때 2023년 7월 기준, 코오롱몰에서 왁 상품을 구입하는 남성고객이 1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지난 2023 여름 시즌에 출시된 존스 로고 자수가 새겨진 아노락, 풀오버는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협업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 가을 출시된 ‘존스 바이 왁’(Jones by WAAC) 상품은 젊은 감성의 디자인을 통해 고객 연령층을 넓히고 기존 라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에는 ‘더 올드 스쿨’(THE OLD SCHOOL)을 테마로 왁의 감성으로 클래식과 빈티지함을 재현해냈다. 맨투맨 티셔츠, 폴로셔츠, 조거팬츠 등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가 없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대거 출시했다.

‘존스 바이 왁’ 주요 상품인 ‘커브로고 우븐 풀오버’는 신축성이 좋은 스판 혼방 소재로 전면에 존스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밑단 양측에 스트링이 적용돼 원하는 모양대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긴팔 폴로셔츠’는 앞 부분에 단추를 달아 입고 벗기 편하도록 제작했으며 그린 색상 바탕에 화이트 블록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하프집업 풀오버’는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허리 옆 부분에 지퍼, 밑단 스트링을 적용했다.

2023-09-22 3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