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지난 3월24일 출시한 OB골든라거가 지난 15일 기준으로 5천43만병을 판매, 출시 113일 만에 5천만병(330㎖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인구를 약 3천800만명으로 추산했을 때, 성인 1인당 OB골든라거를 1병 반 이상씩 마신 셈이다.
오비맥주는 OB골든라거 5천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 이달 말부터 일반 업소에서 OB골든라거 1병을 팔 때마다 일정액을 적립해 결식아동 등 소외계층 돕기에 사용하는 고객사은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오비맥주 장인수 영업총괄 부사장은 “OB골든라거는 깊이가 다른 풍부한 맛과 ‘OB’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빠른 속도로 시장안착에 성공했다”며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대표 브랜드 ‘카스’와 함께 오비맥주의 성장을 견인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인구를 약 3천800만명으로 추산했을 때, 성인 1인당 OB골든라거를 1병 반 이상씩 마신 셈이다.
오비맥주는 OB골든라거 5천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 이달 말부터 일반 업소에서 OB골든라거 1병을 팔 때마다 일정액을 적립해 결식아동 등 소외계층 돕기에 사용하는 고객사은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오비맥주 장인수 영업총괄 부사장은 “OB골든라거는 깊이가 다른 풍부한 맛과 ‘OB’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빠른 속도로 시장안착에 성공했다”며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대표 브랜드 ‘카스’와 함께 오비맥주의 성장을 견인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