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서울광고대상-우수상] KB금융그룹 - ‘국민든든’편

[제21회 서울광고대상-우수상] KB금융그룹 - ‘국민든든’편

입력 2015-11-24 17:44
업데이트 2015-11-24 18: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누구든 언제든 ‘든든한’ 동반자로

최인석 부장
최인석 부장
이번 KB금융그룹의 PR 광고는 국민의 평생 동안, 인생의 다양한 순간을 KB가 함께 하고자 하는 그룹의 의지를 진실하게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시대와 환경이 변하더라도 금융회사가 지향하는 것은 믿음과 신뢰라는 본질적 가치이기에 신뢰받는 기업이미지를 표출하고, 새로운 그룹 브랜드 슬로건인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의 메시지와 연계하여 ‘누구든’ ‘언제든’ ‘무엇이든’ KB가 국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는 약속과 의지를 담았습니다.

앞으로도 KB금융그룹은 12개 계열사가 한 개의 회사(One-Firm)처럼 함께하여 3000만 명이 넘는 KB 고객에게 최적의 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더불어 따뜻하고 신뢰를 주는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고,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KB가 되겠습니다. 좋은 상을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최인석 부장

광고대행사 - 엘베스트

2015-11-25 18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