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의미를 쉽고 친근히
![](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11/24/SSI_20151124173226_O2.jpg)
![](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11/24/SSI_20151124173226.jpg)
![노찬규 상무](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11/24/SSI_20151124173249_O2.jpg)
![노찬규 상무](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11/24/SSI_20151124173249.jpg)
노찬규 상무
이를 위해 SK가 운영하고 있는 여러 사회적 기업 중 상대적으로 이해하기 쉬운 전통 리조트 ‘구름에’와 ‘행복도시락’을 소재로 활용하였고, 사회적기업의 취지에 적극 공감한 배종옥씨와 정준하씨가 자발적으로 모델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지면을 빌어 두 분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저희의 고민과 노력이 소비자들에게도 효과적으로 전달되었는지 광고가 게재된 후 ‘구름에’ 홈페이지는 수차례 마비될 정도로 문의가 폭주하였고, ‘행복도시락’ 또한 주문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하였습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SK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사회적기업의 활성화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노찬규 상무
광고대행사 - SK플래닛
2015-11-25 1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