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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모비스라이브’로 소비자에게 한 발 더 가까이

현대모비스, ‘모비스라이브’로 소비자에게 한 발 더 가까이

입력 2024-03-26 08:42
업데이트 2024-03-26 0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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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개편한 ‘모비스라이브’ 브랜드 미디어 사이트. 현대모비스 제공
새로 개편한 ‘모비스라이브’ 브랜드 미디어 사이트. 현대모비스 제공
현대모비스가 브랜드 미디어 사이트인 ‘모비스라이브’를 새로 개편하는 등 대내외 소통 채널 강화에 나섰다.

모비스라이브는 모빌리티 산업 전반과 현대모비스의 소식을 다루는 공식 브랜드 채널이다. 이번 개편으로 현대모비스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모빌리티 이슈와 현대모비스의 브랜드 가치가 맞닿은 지점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선보이는 미디어 허브 역할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모비스라이브 리뉴얼은 우선 독자 친화적 UI(사용자 인터페이스)·UX(사용자 경험)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란 속담처럼 좋은 콘텐츠에 걸맞은 효율적 전달방식을 구현해 가독성을 높였다. 모비스 CI 컬러를 비롯한 다양한 색 조합과 생생한 이미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명히 부각했고, 이모지 등 시각화 활용과 모바일 퍼스트 기조 등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접근성을 높인 콘텐츠 경험을 제공한다.

또 메인 화면의 롤링 배너와 시리즈 배너를 적극 활용하고, 상단에 추천 태그(키워드)를 롤링해 최신 핵심 콘텐츠와 오리지널 콘텐츠를 손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카테고리 구성 역시 모빌리티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모빌리티’, 현대모비스의 미래기술과 직무 및 기업활동을 알려주는 ‘모비스’ 크게 2가지로 이원화해 사용자 편의를 도모했다. 시기별 주제에 따라 개최하는 ‘공모전’과 매주 찾아가는 모빌리티 소식 ‘뉴스레터’를 통해 구독자가 직접 참여하고 공감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모비스라이브 개편은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현대모비스는 B2B 기업이라는 이미지에서 탈피,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울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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