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호선·GTX까지… 강남·도심 이동 편리

8호선·GTX까지… 강남·도심 이동 편리

입력 2022-06-05 19:50
업데이트 2022-06-06 02: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별내자이 더 스타

이미지 확대
GS건설의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투시도.
GS건설의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투시도.
GS건설이 경기 남양주시 별내역 역세권 입지를 누릴 수 있는 자이 브랜드를 선보인다.

GS건설은 별내택지개발지구 특별계획구역에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를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의 별내자이 더 스타는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 오피스텔 156실 규모로 공급된다. 전용면적은 생활숙박시설 59~92㎡, 오피스텔 84㎡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 별내역을 비롯해 향후 8호선 연장(예정), GTX-B노선(계획)까지 들어서면 서울 강남권과 도심 이동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와 구리(세종)~포천 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빠른 이동도 가능하다. 별내신도시 내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이마트 별내점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별내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코스트코 상봉점,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이 가깝다.

녹지가 많아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불암산과 수락산이 별내신도시를 둘러싸고 있으며 갈매천과 용암천 등 자연 하천이 인근에 있다. 또 용암천자전거길 등 다양한 근린공원과 더불어 별내동 카페거리를 즐길 수 있다.
2022-06-06 17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