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브랜드 경영’ 강화

LG CNS ‘브랜드 경영’ 강화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입력 2018-08-22 17:54
업데이트 2018-08-23 0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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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토바’ 등 7개 전략 브랜드 론칭

LG CNS가 4차 산업혁명 대표 기술을 브랜드화해 플랫폼 사업을 강화한다. 기술 가치를 높인 브랜드 경영으로 관련 업계를 선도하는 사업 모델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7가지 전략 브랜드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사물인터넷(IoT), 스마트에너지, 블록체인, 로봇 서비스, 스마트시티 등 7개다. 미래 성장 가능성과 기술 차별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이름은 기술 특성이나 강점을 이해하기 쉽게끔 붙였다.

스마트팩토리의 브랜드는 ‘공장(Factory)에 가치(Value)를 더한다’는 뜻으로 ‘팩토바’(Factova)로 이름 지었다. 블록체인 분야 브랜드명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작 ‘모나리자’와 블록체인의 합성어인 ‘모나체인’(Monachain)이다. IoT 브랜드명인 ‘인피오티’(INFioT)에는 ‘무한히(Infinite) 확장 가능한 사물인터넷(IoT)’이란 뜻을 담았다.

LG CNS는 하반기 신규 클라우드 플랫폼 출시 등 전략 브랜드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재연 기자 oscal@seoul.co.kr

2018-08-23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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