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고속도로서 차량밖 나와 있던 20대 여성운전자 택시 치여 사망

공항고속도로서 차량밖 나와 있던 20대 여성운전자 택시 치여 사망

이명선 기자
입력 2019-05-06 15:30
업데이트 2019-05-06 15: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고촌 김포공항IC 인근서 택시와 코란드, 정차 중인 벤츠 잇따라 들이받아

인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 IC 인근
인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 IC 인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 차량을 정차한 뒤 밖으로 나와 있던 20대 여성 운전자가 뒤에서 오던 차량 2대에 잇따라 치여 숨졌다.

경기 김포경찰서는 6일 오전 3시 52분쯤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IC 인근에서 정차 중인 벤츠 C200 차량 밖에 나와 있던 A(28)씨가 B(56)씨가 몰던 택시에 치였다고 밝혔다.

A씨는 택시에 치인 뒤 뒤따라 오던 C(73)씨의 올란도 승용차에 또 치여 2차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A씨가 머리 등을 크게 다쳐 119구급대에 실려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사고 당시 편도 3차로 고속도로 2차로에는 A씨 차량이, 3차로에는 또 다른 스포티지 차량이 정차 중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당시 고속도로 상에 알 수 없는 이유로 A씨 차량이 정차하고 있는 것을 보고 스포티지 차량도 차를 세웠던 것으로 파악했다.

경찰은 B씨가 이들 차량을 피하려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우선 B씨와 C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하고 도로 상에 A씨가 차량을 세우고 밖으로 나온 이유 등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